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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질문

    전화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답변

    전화로 제품주문이 가능합니다.
    구입하시려는 상품명과 수량, 주소, 성함, 연락처, 입금자명등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오후4시전까지 입금확인이 되면 당일발송이 가능합니다. 

  2. 질문

    주문한 내용을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무통장 입금 선택으로 주문을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변경을 하시고자 할 경우는,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주문취소는 우측상단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입금확인 후 주문 변경,취소를 원하실 경우와
    카드결제를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 변경,취소를 하시고자 할 경우, 고객센터 [051-365-1500]나, 1:1문의 게시판에
    메모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결제시 추가주문이 이루어질 경우
    차액금은 무통장으로 입금해주시거나, 이전 주문건을 취소 후 다시 결제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혹,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준비중인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하며,
    배송후의 주문변경이나 취소시에는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3. 질문

    무통장입금 은행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답변

    예금주 : (주)한컴테크

    우리은행 611-244590-13-001 

  4. 질문

    무통장입금 후 따로 연락을 드려야 하나요? 

    답변

    입금확인은 수시로 체크하고 있으므로, 연락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입금확인부분은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되면 주문시 입력하셨던 핸드폰번호로 입금확인 문자가 발송가 발송됩니다.

    단,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수 있으므로
    1:1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051-365-1500]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5. 질문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면 고객님의 E-mail과 문자를 통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단 우측메뉴중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접수/입금확인/배송상황을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질문

    주문후 입금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답변

    입금을 하지 않으신 주문건 또는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달라 입금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일정기간(기본7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됩니다.

     

     

  7. 질문

    카드 승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카드 승인취소는 구매하신 상품을 주문취소하시고, 고객센터[051-365-1500]나,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연락주시면,
    확인 후 카드승인취소를 해드립니다.

    결제 당일 취소되는 경우에는 즉시 승인취소가 가능하며, 결제일 이후 취소를 하는 경우에는
    카드회사에 따라 승인취소 후 완료되기까지는 3~7일이 소요됩니다. 

  8. 질문

    무이자할부가 가능한가요?

    답변

    이벤트행사가 있을경우에 따라 별도 공지를 해드리며,

    공지가 없을경우에는 무이자할부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9. 질문

    주문 결제시 개인신상정보및 결제정보는 안전한가요? 

    답변

    개인신상정보및 결제정보는 하이오몰의 철저한 보안시스템으로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회원님의 신용카드번호는 하이오몰의 관리자도 알 수 없도록 암호화처리 되어
    신용카드사로 전달이 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10. 질문

    고객상담문의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월요일~금요일  10:00 ~ 18: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입니다.

    오후 5시이후 주문건은 포장및 택배 상하차 업무로 인하여 배송업무는 마감이 됩니다.
    상담업무는 오후 6시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11. 질문

    상담시간이 종료되었을땐 어떻게 하나요? 

    답변

    상측 1:1문의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고
    연락처를 기재해 주시면 저희가 연락드립니다.

    하이오몰 근무는 월~금요일 09:00 ~ 18:00 까지 근무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2. 질문

    화면이 멈추거나 에러메세지가 나오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윈도우를 모두 닫으시고 다시 한번 하이오몰에 접속하셔서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확인하신 후,

    1:1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51-365-1500]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13. 질문

    프린터 임대조건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

    잉크젯프린터,복합기임대는 약정기간은 1년이며, 계약시 사용매수와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월 기본 매수에 한해 잉크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단, 프린터의 기종과 종류에 따라 소모품이 별매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종이를 제외한 프린터잉크, 헤드고장, 프린터고장, 관리, A/S금액이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흑백레이저프린터, 복합기임대는 일반적으로 기본매수조건은 3000매, 추가장당 비용은 10원
    컬러레이저프린터, 복합기임대는 기본매수조건은 2000매, 추가장당 100원입니다.
    월기본매수에 한해 토너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약정기간은 1년입니다.

    복사기임대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흑백,컬러 출력장수에 따라 임대료 구분이 되어 있으니
    옵션을 확인하여 임대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월기본매수에 한 해 토너를 제공하여 드리며,
    월사용량 미사용시, 누적서비스를 하여 드리고 있어, 비용절감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은 3년기준입니다. 

  14. 질문

    배송지 잘못기재로 인한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고객님께서 배송지,연락처를 잘못기재하셨을 경우는 담당택배기사님들께서는 연락을 드릴 방법이 없게됩니다.

    담당택배기사님도 여러방법을 통해 조치를 취해주시지만,
    지역이 다를경우에는 또 다른 지점으로 물건을 보내야하는 많은 번거로움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이런경우는 하이오몰로 상품이 반송이 됩니다.
    반송이 되면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주문을 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자주소와 연락처, 수신인주소와 연락처를 한번 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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